Free PPE for LA County Small Businesses (50인이하 무료 PPE 제공 프로그램)

LA County에 있는 50인이하 기업에게 무료 PPE 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가능한 기업은 등록하시고 무료 PPE 받으세요. A Vital Resource The Los Angeles SBDC Network, LA County, Cal OES, Go-BIZ and VSEDC have partnered to launch PPE Unite™. This program is a unique effort to give small business owners and their employees a FREE 30-day supply to…

의류협회 코로나검사 무료로 전환

의류협회 코로나검사 무료로 전환 ▶ 봉제업계·일반 한인기업 등 대상도 타산업군으로 확대 ▶ 예약하면 검사의료진 파견 전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면서 누적 감염자 수가 1,000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한인의류협회(회장 리처드 조)의 코로나19 검사 사업이 기존 유료 검사에서 무료 검사로 전환되면서 새로운 전기를 맞게 됐다. 무료 전환에 따라 코로나19 검사에 참여하는 산업군도 의류업계를 넘어 봉제업계와 관련 산업군은…

FREE PCR COVID 19 TEST (무료 PCR 코로나 검사)

안녕하세요. 의류협회 사무국 입니다.기온이 내려가고 감기시즌이 되면서 전국 코로나 확진자가 20만명이 집계되며 확진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의류협회는 회원사들께서 운영 중단없이 비즈니스 하실 수 있도록 편리하고 신속 정확한 코로나 검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그 동안 방문 코로나 테스트를 꾸준히 진행 하였으나 비용 부담으로 테스트 못 받으시는 업체들이 많으셨습니다. 이번에 저희 의류협회가 Wilshire Co Medical Group 와 Bio…

비상상황 대비 LAPD 미팅 & 체크리스트

아래는 비상 대비 체크리스트입니다.긴급상황에서 비즈니스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은 예방과 조치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보안 / 침입 경보가 설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화재 생명 안전 시스템 (화재 경보)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문, 게이트, 창문, 차고 문, 하역장 등을 잠가 비즈니스를 보호하고 도어 잠금 장치와 롤업 게이트 잠금 장치의 품질이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재산을 손상 시키거나 창문 / 문을 부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