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 온라인 세일즈-아마존 ” 세미나

KAMA 한인 의류협회 회원분들께   아마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의 성공적인 진출과 판매 확대에 도움이 되는 지식을 제공하며, 인공지능 도구를 보다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KAMA 한인의류협회에서 “AI & 온라인 세일즈-아마존”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세미나에서는 온라인 마켓 운영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주의점, 그리고 아마존에서 특화된 사진들과 사진 이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 및 저작권 문제,…

김해원 칼럼 : 우영우와 장애차별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한국에서 자폐인에 대한 인식이 달라지고 있다. 물론 드라마의 우영우 변호사 같은 천재 자폐인은 찾기 쉽지 않다. 필자가 좋아하는 영화 ‘어카운턴트’의 자폐증 회계사 겸 살인청부업자 벤 애플렉이나 ‘레인맨’의 더스틴 호프만도 사회생활을 힘들어 했다. 이런 자폐인은 드물다 하더라도 ‘우영우’를 통해 정상인들이 장애인들을 좀 더 이해하고 배려하는…

김해원 칼럼(31) “휴일 근무, 오버 타임 지불 대상 아니다”

1년 중 11-2월사이와 5-9월 사이 두 번에 걸쳐 많은 한인 고용주들이 질문하는 내용이 있다. 즉, 휴일에 직원들을 근무하게 해도 되는지와 휴일 근무를 시켰을 경우 오버타임 임금이나 특별 임금을 지불해야 하냐는 질문들이다.이 질문들은 지난 15년 동안 늘 줄기차게 끊이지 않고 생겼다. 특히 휴일이 몰려있는 11-2월 (Veteran’s Day, 추수감사절, 성탄절, 1월1일, 마틴 루터 킹스 주니어 데이, 프레지덴츠…

김해원 칼럼 (30)] 직원에게 사내 식사를 강요할 수 없는 법원 판례

지난 3월23일 캘리포니아주 항소법원에서 내려진 Estrada v. Royalty Carpet Mills, Inc. 집단소송 케이스에서 법원은 여전히 식사시간에 회사를 떠나지 못하도록 하면 불법이라고 판결을 내려 케이더링 트럭을 불러 직원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많은 한인 고용주들에게 경종을 울리고 있다. 그리고 항소법원은 그 뿐만 아니라 고용주가 식사시간 중에 직원의 식사를 방해하지 않았다 하더라도 회사에 머물러야 한다고 강요했다면 캘리포니아주 노동법…

소상공인들을 위한 은퇴 플랜 (Retirement Plan) 워크숍 Webinar

KAMA 한인 의류협회 회원분들께 미노동부에서 마련한 소상공인들을 위한 은퇴 플랜 (Retirement Plan) 워크숍이 웨비나로 오는 7월 27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해당 웨비나는 각 소상공인들에게 혜택이 되는 은퇴플랜 옵션 유형 과 개별특징 및 혜택에 관해서 미 노동부 EBSA의 Benefit Advisor 가 설명하며 진행 합니다. 일시는 7월 27 ( 수요일 ) 오전 10시 (미서부기준) 이고, 영어로 진행 됩니다.첨부파일의 flyer를…

코브라 플랜 웨비나/ WEBINAR for Health Benefits under COBRA

KAMA 한인 의류협회 회원분들께,  COBRA플랜이란 2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한 고용주가 제공하는 건강보험 지속유지 보장보험으로서, 자발적 또는 비자발적 실직,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인해 건강보험혜택을 상실한 근로자와 그 가족에게 보험플랜 비용을 보장해주는 연방 보조프로그램 입니다.해당 내용에 대하여 미 노동부 EBSA의 benefit advisor가 강의를 진행해주실 예정입니다.영어로 진행될 예정이오며, 일시는 7월 19일 화요일 오전 10시(미서부기준)입니다. 첨부파일의 flyer를 참조하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이…

캘리포니아주 San Bernardino County의 Proposition 65와 관련한 웨비나 안내

안녕 하세요,  KAMA 한인의류협회 회원사여러분, 최근 웨비나로 회원님들께 Proposition 65 법에 대한 중요성을 알려 드렸습니다. 그러나 법규정을  제대로 따르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회원사분들이 있어  아래와 같이 캘리포니아주 San Bernardino County에서 주관 하는 Proposition 65와 관련한 웨비나를 소개 합니다.Proposition 65 법은 환경보건위해성 평가소에서 지정한 1,000여개 발암물질과 독성물질이 기준치를 초과되어 소비자에게 노출될 우려가 있는 경우, 경고문구 부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LA시 사업체 리스 렌트비 보조 최대 $15,000 프로그램 Round 2

KAMA 한인 의류협회 회원분들께,  LA시 EWDD ( 경제 및 노동인력 개발부) 에서 오는 7월 11일( 월요일) 부터 LA시의 소규모 사업체 임대 지원 프로그램의 2라운드를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COVID-19로부터의 회복을 돕기 위해 재정 지원이 필요한 시에 위치한 적격 기업에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보조금은 최대 $15,000 또는 6개월 후 임대료 중 적은 금액을 보조 합니다.7월11일 월요일부터 신청을 시작해서 7월20일 수요일 신청마감으로 짧은기간…

KAMA구인광고 웹사이트에 관한 안내

 한인의류 협회 회원사 여러분들께.요즘  필요하신 인재를 가장 빠르게 찾는것도 사업의 경쟁력입니다.의류협회에서는 계속되는 구인 대란에 도움이 되려  JOBKOREA 와 협력하여 JOB LISTING 을 전문적으로 운영 하는 KAMA구인 광고 웹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남가주 LA 뿐 아니라 각 곳에 광고 하실수 있고, 한국 및 각 곳의 인재도 채용 하실수 있습니다.구인정보 등록은 JOBKOREA 이외에 저희 KAMA 웹사이트 및 다른 SOCAIL MEDIA ,…

총 영사관 주최 / 위구르 UYGHUR 강제노동예방법 시행 온라인 세미나 ( Reminder )

안녕 하세요, KAMA 한인 의류협회입니다.LA 총영사관과 한미관세무역연구포럼이 이번 2022년 6월 22일에 발효되는 위구르 강제노동예방법 (UFLPA)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중국에서 물건을 생산 또는 수입하는 의류회사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들로 구성됩니다. 세미나에서는 새로운 법안이 시행됨에 따라 관련 기업들 및 기관들이 알아야 할 주요 내용과 대응 방안에 대한 설명을 드릴 것이므로 관심있는 회원사님들은 많이 참석 하셔서 좋은 정보 받으시고 사업운영에 도움이 되시길…